토익 시험 당일 빠른 풀서비스 라이브 해설강의도 무료 제공

'커넥츠 영단기' 9월 2차 토익 대비 특강 및 라이브 해설강의 포스터 <사진제공=커넥츠 영단기>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T유니타스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가 오는 9월28일에 시행되는 토익 시험 대비한 D-1 특강 및 토익 시험 당일 라이브 해설강의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강과 해설강의는 모두 영단기의 라이브 강의 채널 ‘영TV’를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영TV’는 주요 강사진들이 최신 토익 트렌드 및 시험 전 최종 마무리 등에 대한 라이브 강의를 방송하는 채널로, 수험생들을 위한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D-1 라이브 특강에서는 토익 대비 실전감을 극대화하기 위한 초단기 스킬 및 최신 기출 풀이를 공개한다. 권오경 강사의 ‘킬러 코드 특강’ 및 홍진걸 강사의 ‘막판 뒤집기’ RC 기출 변형 문제 풀이가 준비돼 있다.

토익 시험 당일에는 오후 7시부터 90분간 풀서비스 라이브 해설강의가 방영될 예정이다. 하태경, 구원, 홍진걸 강사가 9월 2차 토익 시험 출제경향과 난이도 분석, 트렌드 분석 등 총평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영단기에서 제공하는 토익 시험 대비 특강 및 라이브 해설 강의는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