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할로윈 콜라보 ‘귀신 구하리’ 오픈
온라인 예매, 간편 결제 시스템 통해 편한 나들이 지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롤로 할로윈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개천절과 한글날이 있어 연차를 잘 활용하면 3일부터 13일까지 어느 연휴 못지않게 즐길 수 있는 10월이다.

미리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롯데월드가 운영중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전망대 서울스카이, 어린이 테마파크 언더씨킹덤 등을 방문해보면 어떨까?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큐티부터 호러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축제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 거리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신비아파트 귀신 구하리 포스터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지금 달콤 오싹한 할로윈 축제중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연계한 큐티 할로윈 ‘귀신 구하리’ 체험존을 10월1일부터 11월17일까지 로티의 열기구 여행에서 상시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불의의 교통사고로 버스에 갇힌 '치돈귀', 비행기 추락사고로 발레리나의 꿈을 이루지 못한 ‘마리오네트 퀸’ 등 인기 귀신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원한을 풀어주고 원혼을 승천시키는 이색 미션 6개를 수행하게 된다.

3개 이상의 미션을 완수하고 스탬프를 받은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10월12일부터 11월2일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신비아파트 캐릭터와 함께하는 싱어롱(sing-along) 공연도 열리니 ‘신비아파트’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특급 기회다. 체험존의 여운을 길게 남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또한 호박, 유령 등 큐티 할로윈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해피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부터 신규 좀비, 배역 확대로 극강의 스릴을 선사하는 호러 할로윈 '통제구역 M'까지 다양한 퍼포먼스가 끊임없이 펼쳐진다. 직접 좀비로 분장해 축제를 즐기는 고객들로 가득한 매직아일랜드에서 좀비 인싸에 도전해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통제구역 M에서 펼쳐지는 좀비 퍼포먼스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국내 최고 높이 전망대 서울스카이, 이색 호러 할로윈 퍼포먼스 개최

국내 최고 높이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도 이색적인 호러 할로윈 퍼포먼스가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좀비들이 118층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 '할로윈 좀비 플래쉬몹'을 펼치는 것. 칼군무를 마친 좀비 연기자들과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이색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타임도 진행한다.

아찔한 높이에서 오싹하게 펼치는 이번 공연은 10월6일부터 10월30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에 열린다. 또한 공포 영화 음악을 색소폰 연주로 들을 수 있는 '할로윈 영화음악회'도 10월19일, 26일 저녁 8시에 열릴 예정이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롤로 할로윈 파티'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

호박, 유령으로 데코돼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어린이 테마파크 언더씨킹덤에서도 가을 시즌 축제 '롤로 할로윈 파티'가 진행중이다.

온 가족이 함께 헤쳐나가는 미션 '해적동굴'과 '메달 3종 모으기 미션'를 필두로 맛있는 요리를 함께 먹으며 할로윈 파티를 즐긴다는 '할로윈 쉐프 파티', 언더씨킹덤 마술사가 펼치는 빛과 레이저의 향연 '할로윈 라이트쇼'까지 콘텐츠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하루가 지나간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메인수조서 펼쳐지는 이벤트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개관 5주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개관 5주년(10월16일)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5일부터 10월말까지 펼친다.

메인수조 생태설명회에서 5주년 깃발을 활용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메인수조에 설치된 5주년 포토 존에서 찍은 사진을 롯데월드아쿠아리움5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연간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주년 당일 10월16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50% 파격 할인도 진행한다.

아기 펭귄의 탄생을 기념해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는 그림을 응모받는 ‘아기 펭귄 그림대회’도 9일부터 13일까지 펭귄수조 앞에서 개최한다.

 

멋진 혜택이 담긴 특급 우대로 알뜰한 나들이 지원

제휴 카드사별 실적을 충족한 회원들이라면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예매를 할 경우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주간 2만4000원, 야간 1만90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간편 결제 시스템 카카오페이 머니를 이용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어드벤처는 2명까지 동일한 50% 할인이 적용되며 언더씨킹덤은 어른과 아이 2명이 2만원에 입장할 수 있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본인 40%, 동반 3인까지 30%, 서울스카이 입장권은 본인 30%, 동반 3인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들이 떠나기 좋은 10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우대로 중무장한 롯데월드 관련 세부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