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산업·기술
엔제리너스-세이브더칠드런, ‘저소득층 영재 위탁아동 교육지원 MOU’2020년 9월까지 국내아동지원사업에 후원금 지급 예정
지난 4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회의실에서 롯데지알에스 남익우 대표(좌)와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은 '저소득층 영재 위탁 아동 교육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환경일보] 이광수 기자 = 엔제리너스는 세이브더칠드런과 지난 10월 4일 ‘저소득층 영재 위탁아동 교육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롯데지알에스 남익우 대표이사,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저소득층 영재 위탁아동 교육 지원 사업’은 세이브더칠드런 산하에 있는 경제적ㆍ환경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위탁아동에게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체결을 통해 엔제리너스는 금년 10월부터 2020년 9월까지 협약기간 동안 엔제리너스 싱글오리진 커피 판매금 일부 적립한 금액을 세이브더칠드런 국내아동지원사업에 후원금으로 지급 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저소득층 보호대상 아동의 조속한 가정 복귀 지원을 위해 위탁가정의 가정적 분위기에서 보호 양육함으로써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하게 되었다”며 “사회적 관심이 더 늘어나 이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수 기자  rhkdtn11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9 UN청소년환경총회
[포토] 제4회 대한건설보건학회 2019 학술대회 개최
[포토] 지리산에 핀 상고대 ‘절경’
[포토] 산림청 ‘숲가꾸기 1일 체험’ 행사 열어
문희상 의장, 실리콘밸리 한국 기업 방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