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즐거운 도넛 유감없이 맛보세요"던킨도너츠, ‘배달의민족ㅋㅋ도넛’ 출시
바이럴 영상 공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 진행
던킨도너츠 ‘배달의민족ㅋㅋ도넛’ 출시 포스터 <자료제공=던킨도너츠>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던킨도너츠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은 배달의민족이 올해 개최한 ‘ㅋㅋ페스티벌’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한글 자음 ‘ㅋ’ 모양의 도넛에 다크 초콜릿을 토핑해 달콤한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해당 신제품은 던킨도너츠 매장과 배달의민족 앱에서 11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한정 판매한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7일까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배달의민족ㅋㅋ도넛’을 포함해 ‘뉴욕크림치즈 필드’, ‘노르망디버터크림 필드’로 구성된 ‘배달의민족ㅋㅋ도넛퍀(4개입)’을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까지는 매장을 방문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던킨 3000원 할인’, ‘배민 첫주문 7000원 할인’ 쿠폰이 담긴 ‘배달의민족 1만원 할인쿠폰팩’을 증정한다. 또, 오는 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에서 던킨도너츠 제품 1만원 이상 배달 주문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던킨도너츠는 ‘배달의민족ㅋㅋ도넛’ 출시를 적극 알리기 위한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가 등장해 던킨도너츠 ‘배달의민족ㅋㅋ도넛’ 출시를 알린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배달로 던킨도너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배달의민족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피앱, 배달의민족 등 모바일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9 동절기 국민 절전캠패인 개최
[포토] 2019 Water-Detente 대토론회 개최
[포토] 김재현 산림청장 ‘숲 공동체가 희망이다’ 특강
[포토] ‘2019 수원시의회 환경국 행정감사’
[포토] 국회기후변화포럼 제38차 정책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