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뉴발란스 키즈, 뉴 라인 ‘레이어원’ 런칭형광 라임컬러 대표로 유행과 스포츠 컨셉 강화 제품 구성
5일 신세계 강남점 팝업 스토어 이후 13일부터 전국 25개 매장서 한정 판매 시작
뉴발란스 키즈 레이어원 팝업스토어 신세계 강남점 <사진제공=이랜드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스트릿 컨셉으로 한 신규 프로젝트 라인 ‘Layer.1(레이어원)’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는 오늘 신세계 강남점 10층에 레이어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고객들에게 상품을 선보이고 13일부터 전국 25개의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 본격 전개할 계획이다.

신규 론칭하는 레이어원은 형광 라임 컬러를 사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스포츠성을 강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웜업 자켓, 트랙팬츠, 아노락 등 의류와 모자, 크로스백, 양말 등의 용품이 있으며 가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 유입이 활발하도록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티셔츠는 3만9000원대 맨투맨은 5만9000원대, 아노락은 8만9000원대로 판매한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신규 라인 론칭은 확고한 매출 1위를 넘어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라며 “전통 있는 스포츠 브랜드의 높은 품질력에 가장 최신의 디자인을 입힌 상품들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특별 제작한 긴팔 티셔츠를 증정하며 SNS 인증 이벤트로 레이어원 쇼퍼백을 증정한다.

또한 뉴발란스 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레이어원 의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레이어원 쇼퍼백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키즈는 강남점 팝업스토어 이후 11일부터 22일까지 인천에 위치한 카페 ‘조양방직’에서 팝업스토어 전시를 진행한다.

기존 매장 혹은 온라인몰에서만 볼 수 있던 전개 방식에서 벗어나 직접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최대한 다양한 곳에서 새로운 방식들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뉴발란스 키즈 레이어원 화보컷 <사진제공=이랜드그룹>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제23차 전력포럼 열려
[포토] 산림청 추석 연휴 대비 국립하늘숲추모원 방역 점검
제1회 ‘수소경제와 한국의 수소기술’ 심포지움 열려
수도권매립지 노조, 코로나19 성금 기부
[포토] 조명래 환경부 장관 ‘그린뉴딜 분과반’ 제2차 회의 주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