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필드 2종’ 재출시지난해 해외 여러국가 SNS 뜨겁게 달군 인기 제품 한국 재상륙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필드 2종'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롯데GRS>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오리지널 필드 도넛 2종’을 4월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재출시 되는 ‘오리지널 필드 도넛’은 부드럽고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누텔라 초코크림을 넣은 ‘오리지널 초콜릿 필드’와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충진한 ‘오리지널 커스터드 필드’다. 가격은 각 1800원이다.

지난해 8월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를 모으기도 다. 이번 오리지널 필드 제품 2종은 전국 21개 매장에서만 품목당 50개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돼 그 특별함이 더한다.

더불어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또는 리얼스트로베리 하프더즌’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무료로 추가 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부드럽고 달콤한 식감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본연의 맛과 누텔라초콜릿&커스터드 크림 2종이 어우러지는 한정 제품을 다시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선보이는 특별한 ‘오리지널 필드 2종’과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목재산업 상생 발전 간담회’ 참석
가습기살균제 특별법 개정안 통과 촉구
[포토] 국립대전숲체원 코로나19 예방·방역 상태 점검
[포토] 산림청, 태안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 현장 점검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예산군 미세먼지 차단숲 조성사업 현장 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