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영남권
포스코 효자아트홀, 겨울방학 특집 DVD 영화 상영오는 29일부터 2월 6일(목)까지 9일간… 우수 영화 9개 작품 선정

[포항=환경일보] 김용달 기자 = 포스코 효자아트홀이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과 지역 주민을 위한 특집 DVD 영화를 상영한다.

효자아트홀 전경<사진제공=포스코>

오는 29일부터 2월 6일(목)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번 영화 상영은 효자아트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발권한 티켓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방학 중 다양한 방과후활동에 참여하는 아이들을 고려해 10시 30분, 15시, 19시로 나누어 하루 3회 상영한다.

장르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폭넓은 관람층의 선호도를 반영해 애니메이션부터 SF, 액션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영화는 최근 작품 중 1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우수 영화 9개를 선정했다.

전체 등급 영화는 ‘알라딘(29일)’, ‘토이 스토리4(30일)’, ‘드래곤 길들이기3(31일)’가 선정됐다. ‘알라딘’은 개봉한 후 천만관객을 돌파해 디즈니 영화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었으며 ‘토이 스토리4’와 ‘드래곤 길들이기3’ 또한 지난해 흥행에 성공한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작품들이다.

12세 등급 영화는 SF물인 ‘알리타(2월 1일)’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월 2일)’, ‘캡틴 마블(2월 4일)’ 등 히어로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한편, 신하균 주연의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2월 3일)’가 가슴 따뜻한 가족애를 전달한다. 15세 등급 영화로는 액션물인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월 5일)’과 ‘뺑반(2월 6일)’이 짜릿한 속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효자아트홀은 80년 개관한 이래 지역사회에 음악회, 연극, 뮤지컬 등 고품격 문화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왔다.

김용달 기자  kimyd0308@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꽃무릇’으로 물든 함양 천년의 숲
[포토] 박병석 국회의장 질병관리청 찾아
[포토] 제23차 전력포럼 열려
[포토] 산림청 추석 연휴 대비 국립하늘숲추모원 방역 점검
제1회 ‘수소경제와 한국의 수소기술’ 심포지움 열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