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7개 지역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ㆍ인천 부평ㆍ경기 수원ㆍ대전ㆍ대구ㆍ부산 서면에서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은 군무원 공개채용 인원 확대에 따른 ‘2020 군무원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험생을 모집한다.

최근 국방부는 2020년 군무원을 5,200명 채용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2018년도 채용인원에 비해 4배 증가한 수치로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지금이 적기다.

특히, 5과목 중 2과목(영어, 한국사)은 자격시험으로 대체가 가능해 단 3과목만 필기시험으로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2020 군무원 평생패스’는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할 수 있어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본, 심화, 기출, 단원별 문제풀이, 실전 대비 동형모의고사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에듀윌 1:1 맞춤 학습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에듀윌 1:1 맞춤 상담 및 2020 군무원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비롯해 9급공무원 노원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