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돈으로도 FX마진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을 만든 FX시티가 최근 2019소비자 브랜드만족대상을 수상하며 투자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FX마진거래는 외환을 매매할 당시에 발생하는 차익을 수익으로 환원하는 투자상품을 의미한다.. 외환시장은 다른 투자 상품에 비해 변동성이 상대적으로 적어 본업이 있는 개인들이 안정적으로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만 외환시장은 우리나라 시장만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수많은 외국의 정치, 경제, 사회적 사건 등에 대한 이해가 함께 동반되어야 하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의 접근이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진입장벽을 극복하고자 FX시티는 개인투자자도 용이하게 FX마진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시스템을 개발했다. 증거금 렌탈시스템, 전문가들을 통한 투자자 리딩 등을 통해 처음 투자에 관심을 가진 사람은 물론 전업주부, 학생들도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선택권을 마련하였다.

FX시티 골드점은 신규 투자자들의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모의투자를 할 수 있도록 아예 투자지원금까지 제공하고 있다. 신규 가입시 추천지점 코드를 입력할 경우 2만원의 지원금을 누구든 지급하고 있기에 평소에 FX마진거래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기회에 FC시티 골드점의 투자노하우를 알아본다면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