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온라인 유아교육전 ‘온페어(ON-Fair)’ 참가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가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나흘 간 열리는 온라인 유아교육전 ‘온페어(ON-Fair)’에 참가한다.

‘온페어’는 코로나19 장기화 여파에 따라 매년 4월 세텍(SETEC)에서 진행되던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를 온라인 전시회로 대체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해 개최하는 행사다. 제품 소개와 상담, 판매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뤄지고 스튜디오에서 브랜드 담당자와 쇼호스트가 함께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키즈스콜레는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책에 집중했던 기존 유초등 업체와는 달리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하며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온라인 유교전에서 ‘키즈스콜레’는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와 인지 필름책 ‘마이 퍼스트 월드’를 비롯해 종합발달, 종합사고력, 인지정보 및 창의/예술에 이르기까지 키즈스콜레의 전집을 4일 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키즈스콜레의 라이브 방송은 △4월 30일(17:00-17:50), △5월 1일(14:30-15:20), △5월 2일(15:20-16:10), △5월 3일(14:00-14:50) 각 50분간 이뤄진다. 키즈스콜레는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기존 오프라인 행사장에서의 대면상담을 실시간 채팅으로 전환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해줄 계획이다. 제품 구입은 온라인 유교전이 진행되는 4일간 상시 가능하며, 고객들은 라이브 영상을 보며 구매 페이지로 이동해 원하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키즈스콜레는 유교전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전 제품 10%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키즈스콜레 한정판 오디오북, 만국기 도미노, 원목 자석칠판책상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100일 독서 미션 완료 시 포인트로 환급되는 1% 리딩 장학금도 지급된다.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키즈스콜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라이브 방송으로 생동감 있게 소개하고 고객들과 적극적인 실시간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습관 솔루션에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키즈스콜레의 온라인 유교전 참가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키즈스콜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