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의 새로운 장르로 선보이는 부티크 호텔의 선구자인 ‘이안슈레거’가 호텔산업의 변화로 호텔과 레지던스, 호텔형 생활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천시는 인천내항 재개발사업과 골든하버인천항(예정), 광역교통망 등 각광받고 있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스테이’는 인천광역시 중구 신흥동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6층~최고층 42층의 2개동, 생활숙박시설 1267실과 근린생활시설이 설계된다. 주차대수는 899대로 법정대비 158.5%로 넉넉하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아파트 브랜드파워1위로 실수요자의 만족도가 높다. 전용면적 22~81㎡로1인가구를 위한 원룸형부터 패밀리형까지 세대별 맞춤공간을 설계했다. 일부 세대의 경우 서해바다 조망권을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스타일과 취향을 존중한 다양한 커뮤니티 및 컨시어지 서비스로 주거만족도가 높다.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장 등 운동시설과 레스토랑, 택배보관실, 게스트룸, 연회장 등 조성된다. 또한, 룸클리닝서비스, 세탁서비스, 발렛서비스 등 누릴 수 있다(일부유료서비스).

신광초, 광성중, 송도중, 인천여상, 인천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다. 신포시장, 이마트, 도원수영장,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인하대부속병원 등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용현학익지구, 송도국제도시 등 생활인프라를 공유 가능하다. 

해양수산부 인천내항 마스터플랜에 의하면 인천 내항을 중심으로 수변둘레길이 약 11㎞로 조성되며, 내항 일원에 항만 재개발사업으로 관광여가지구, 해양문화지구, 복합업무지구, 열린주거지구, 혁신산업지구로 건설할 계획이다. 

수인선 숭의역, 인천발 KTX 송도역(예정) 등 대중교통망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제2공항철도, 영종 내부 1순환철도 등 예정돼 있다. 경인고속도로 인천IC,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서울 및 주변지역으로 이동 가능하다. 

인하대병원, 항만관계사, CJ제일제당, 관공서 등 다양한 기업 및 산업단지의 풍부한 잠재수요가 기대된다. 주거, 상업, 업무, 관광시설 등 대규모 개발 계획에 있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청약통장에 관계없이 1가구2주택에서 제외된다. 전매 무제한, 대출규제 없이 미래가치가 높다. 위탁 임대 및 직접 주거가능해 안전한 수익이 기대된다. 공실걱정없이 호텔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로 희소성이 높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