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업필오리지널의 쿠션 전문 브랜드가 배우 오인혜의 프리미엄 ‘삼각등받이쿠션’을 출시했다.

배우 오인혜는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으로, 꽃을 디자인하며 느낌 감성과 꽃이 그녀에게 주는 편안한 ‘힐링’의 마음을 업필 프리미엄 삼각 등받이 쿠션 디자인에 담았다.

▲감성 테라피 ‘삼각등받이 쿠션 115’의 기적

해당 제품은 허리에 가장 편안한 각도를 찾아 주는 삼각 테라피쿠션으로, 사용자의 몸을 가장 편안하고 안락하게 받쳐주는 프리미엄급 쿠션이다. 책을 읽을 때 등과 허리는 물론, 다리까지 편안하게 받쳐줘 근육의 편안한 이완을 돕는다.

기대있기 불편한 어떤 자리에서도 최상의 편안한 자세로 서포트 해주는 제품이다. 좌식 생활이 일상화된 원룸형 생활공간에서 크고 무거운 소파보다 안락함을 주며, 방해를 받고 싶지 않은 나만의 휴식공간에서 감성테라피 삼각쿠션이 감성을 더해준다.

▲업필 프리미엄 삼각등쿠션의 차별화된 상품 구성 및 품질 보증

업필 프리미엄 삼각쿠션만의 차별화된 콘셉트가 반영돼 제품이 출시됐다. 라이트 그레이(l/grey)-모든유니크(moden unique), 다크그레이(d/grey)-네츄럴 엔틱natural natiaue), 베이비블루(navy-blue)-센슈얼스마트(sensual smart) 등 다양한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충족시키고 있다.

시원한 청량감이 감도는 신비로운 컬러의 라이트그레이는 집중력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조화감이 있는 휴식을 제공해준다. 다크그레이는 고급스럽고 간결함이 느껴지는 시원함을 선사하고, 시야가 확대되는 효과로 마음에 차분함을 준다. 네이비블루는 심해의 편안함과 신비로움을 모티브로 한 컬러다.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숙면에 도움을 주고 식욕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프리미엄 업필 삼각등쿠션은 통기성이 좋은 옥스포스 원단을 사용해 두껍지 않고 견고하며, 마찰에 강하면서도 부드럽다. 충전재도 100% 국내산 휴비스 솜만을 사용해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커버와 안감 충전재 솜이 분리돼 커버만 별도로 세탁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업필 프리미엄 삼각등받이 쿠션은 A/S 책임주의로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구입 후 1년 내 1회에 한해 삼각모양을 다잡아주는 테크닉과 쿠션솜 리커버리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