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블리블리 화장품 최대 80% 할인

포스터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임블리가 가을을 맞아 특별 세일 행사인 ‘2020 가을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임블리 의류의 경우 코트, 재킷, 니트 등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상품들을 최대 80%,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 제품 등 블리블리 화장품은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행사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전 10시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임블리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 아이템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임블리, 블리블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14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세 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통해 블리블리 화장품을 균일가에 선보이며, 6만원/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사은품을 제공된다.

또한, 임블리 공식 쇼핑몰 회원들은 친구에게 임블리를 추천하고 추천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추천 받은 친구와 초대한 고객 모두 적립금 1천원을 모두 지급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임블리 공식 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겐 10만원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임블리 평생 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에겐 사용기한 제한 없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