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고시학원 제공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안정적인 근무와 정년이 보장되어 점점 치열해지는 공무원 시험에서 추가 채용이라는 반가운 소식이 있다. 지난 14일 경기도가 발표한 2020년 지방 공무원 충원 계획에서 총 182명을 추가 채용한다고 밝혔으며, 그 중 간호직 공무원은 49명으로 가장 많은 인원을 채용한다. 

이에 간호직 공무원 전문 대방고시학원은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 교수팀을 구성하고 기초부터 실전 대비까지 제공하는 명품 강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방고시학원의 간호직 공무원 합격 전략은 이론과 문제를 동시 공략하는 것으로 문제를 통해 주요 개념을 정리한 후, 미리 문제를 풀게 해 모르는 부분 위주로 강의를 듣게 한다. 또한, 기초부터 기본, 심화 과정을 비롯해 기출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찍기 특강 등 총 7가지 과정을 제공하는데 수강일까지 무한반복, 무제한 수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교수진 이력도 화려하다. 간호직 공무원 교재 저자인 김헌경 교수님의 간호관리와 지역사회간호 강의를 비롯해 생물 강의는 그림 한판으로 끝내는 박노광 교수님과 수능형 문제풀이로 유명한 박태양 교수님으로 간호직 공무원 적중률을 보장한다. 특히, 대방고시학원은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며 기술직 공무원 수험생들의 성적 상승을 이뤄낸 이력이 있다.

추가로 기본 이론 완성반은 이번 달부터 개강함에 따라 2021년 공무원 시험 준비도 가능하다. 기본 이론 완성반은 직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초부터 파이널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 1년이 채 되기 전에 합격이 가능하다. 강의 출시 기념으로 5과목 선택시 수강 신청자 전원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방고시학원 관계자는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대방고시학원에서 준비한다면, 경기도 추가 채용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간호직 외에도 다양한 기술직 공무원 시험은 대방고시학원과 함께 하는 것이 취업 성공의 길”이라고 전했다. 

대방고시학원의 다양한 강의 관련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