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포인트로 구입하자!

LG칼텍스정유, LG전자와 보너스카드 포인트 제휴협약 체결

hkbs_img_1
지난 5월 28일 LG칼텍스정유는 LG전자와 시그마6보너스카드 포인트에 관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LG칼텍스정유의 시그마6보너스카드 회원들이 LG전자 제품을 구입할 경우 자신의 보너스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LG칼텍스정유는 “오는 7월부터 시그마6보너스카드 회원들은 LG전자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인 LG나라(www.lgnara.co.kr)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시그마6 보너스카드 포인트를 사용하면 다양한 LG전자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이미 지난해에도 LG칼텍스정유는 LG홈쇼핑과의 제휴를 통해 시그마6보너스카드 회원들이 LG이숍(www.lgeshop.com)에서 상품을 구입할 경우 보너스카드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LG 전자와 보너스카드 포인트 제휴협약을 체결한 LG칼텍스정유는 “LG전가가 직접판매하는 제품을 누적 액수에 관계 없이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보너스 포인트 활용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덧붙여 전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LG칼텍스정유는 양사 상호간에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고, 향후에도 온 &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