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코리아 제공 이미지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LG(엘지)전자 정수기렌탈 공식판매점 ‘렌탈코리아’에서는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6개월 무료 및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려왔으며 듀얼빌트인 정수기렌탈 신청 시 1+1 사은품 외에 모바일상품권 10만원 권이 추가 지급된다고 밝혀왔다.

언더싱크 빌트인 정수기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본체가 싱크대 하단에 자리잡고 출수구만 노출하여 복잡한 조리공간을 넓게 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으로 냉온정수기(WU900AS), 냉정수기(WU800AS)렌탈 모델로 나뉘며 출수구는 180도 회전이 가능한 듀얼 스윙 출수구가 적용됐다.

듀얼 빌트인 정수기 장점으로는 정수뿐만 아니라 전기분해 살균된 세척수가 추가로 공급되어 식자재, 아이들 젖병 및 장난감, 식기도구에 반려동물 용품까지 더욱 위생적이며 편리하게 세척 및 관리를 할 수 있다.

LG퓨리케어정수기는 100% 직수형정수기렌탈 모델이며 최신상 듀얼빌트인 외에도 상하좌우정수기(WD503AS/AW/AP), 스윙(WD502AS/AW/AP), 업다운(WD501AS) 정수기렌탈 서비스가 가능하며 공기청정기렌탈 및 식기세척기렌탈, 전기레인지렌탈, 스타일러렌탈, 의류건조기렌탈, 안마의자렌탈 등 생활가전 7종과 결합진행 시 최대 44개월 요금면제 혜택을 볼 수 있다.

LG공기청정기렌탈 공식판매점 ‘렌탈코리아’에서는 2018년~2019년도 2년 연속 국가 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에 빛나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렌탈 모델로 화이트 17평형, 19평형, 30평형과 뉴메탈샤인 19평형, 30평형 등이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나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펫 렌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는 △1.0㎛ 이하 극초미세먼지 감지 후 0.02㎛의 극초미세먼지 제거 △스모그 원인물질, 새집증후군 물질, 생활냄새 제거가 가능하며 30평형 2단 공기청정기의 경우 이동이 가능한 이동식받침대 무빙휠을 증정한다. 48평형 대형 업소용 공기청정기 렌탈 모델(AS488BWR)은 대형 사무실, 병원 등 사용면적이 넓은 곳에 사용이 적합하다.

LG안마의자렌탈 최고급 프리미엄형 몰디브(MH60G) 모델이 런칭한 가운데 효도선물용 문의가 증가 하였으며 성능 및 가격비교 후 이용이 가능하며 엘지생활가전 제품을 설치하는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어, 물걸레청소기, 커피머신, 자전거 등의 대박사은품과 추가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총 170여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 신규 렌탈서비스를 런칭한 얼음정수기 냉장고렌탈 안내 등 생활가전 문의는 검색창에 LG공식판매점 ‘렌탈코리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 및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