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베르스킨 제공 이미지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남성을 위한 헬스&뷰티 브랜드 ‘볼베르스킨(Volver Skin)’이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된 ‘조커(JOKER) 남성 Y존 에센스’를 출시했다.

볼베르스킨 조커 에센스는 여성용 가슴 확대 크림의 주요 성분인 보르피린(Volufiline)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최초의 남성용 마사지 에센스다.

아시아지역에 자생하는 지모 뿌리의 추출물로 만드는 보르피린은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사인 프랑스 세더마(Sederma S.A)가 개발한 국제특허원료로, 지방세포의 분화와 증식을 돕는 것이 임상실험을 통해 밝혀진 성분이다.

주로 여성의 가슴, 엉덩이 등 바디라인과 눈밑, 뺨과 같은 얼굴라인의 지방세포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며, 5%의 보르피린이 함유된 젤타입 크림을 하루 두 번 가슴에 도포하는 임상실험 결과 56일 사용시 최대 8.4%의 볼륨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난 바 있다.

유럽 및 전세계에서 장시간 사용되며 안정성을 검증 받은 원료로 식물성 피테스테롤(Phytosterol) 성분이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장시간 마사지해야 하는 일반 남성용 확대크림과 달리 꾸준히 바르기만 하면 되는 것도 조커 에센스만의 장점이다.

그밖에 일반 크림의 주성분인 아르기닌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아데노신 및 병풀추출물, 꿀추출물, 만다린오일 등 다양한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됐다.

볼베르스킨 조커 에센스는 볼베르스킨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 중이며, 출시를 기념한 1+1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한편, 볼베르스킨 측은 “앞으로도 남성청결제, 바디워시, 샴푸바, 쿨링바 등 다양한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남성 전용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