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2022년부터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이 변경됨에 따라 2021년에는 반드시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공무원 추천 강좌이자 단기 합격을 위한 새로운 기준인 ‘소방 확대채용패스’가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기초 이론, 기본 이론, 심화 이론은 물론 기출분석 특강과 동형 모의고사로 실전에 대비하며, 시험 전 마무리 특강으로 확실한 합격을 준비할 수 있다.

프리미엄 과정에 걸맞게 신규 입성 교수진을 포함해 전 과목의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들의 강의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교수진의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점도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에듀윌 소방공무원은 2021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소방공무원 입문특강을 마련해 커리큘럼을 보다 강화했다. 본 강의는 한국사 뼈대 잡기, 소방영어 기초어휘, 문법 완전 정복 한글 맞춤법으로 구성돼 있다. 소방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기초를 다지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매년 재구성되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용 수험서는 최신 기출 경향을 분석하고, 검토 위원이 검수한 출제 예상 핵심 내용이 수록되어 해당 과정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 소방공무원은 필기부터 실기, 면접까지 소방 맞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공개 기출 복원 기출문제 및 해설자료, 본 고사급 문제로 실전 연습이 가능한 전 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훈련 강좌와 면접 기출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면접특강 등 소방 공무원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시험은 타 직렬과 비교하여 경쟁률을 살펴보았을 때, 경찰공무원 시험 18.5:1, 9급 공무원 시험 37.2:1로 현저히 낮은 경쟁률의 수치를 보이고 있어 지금이 소방 공무원을 준비하기에 최적의 시기”라며, “매년 더 많은 수험생이 찾는 에듀윌 소방공무원인만큼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으로 다양한 수강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의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