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컷

[환경일보=김도희 기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KSF) 기념으로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도 더욱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으로 고가의 가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특가 할인을 제시했다.

전 제품 최대 44개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정수기렌탈 상하좌우 오브제 모델이 런칭되어 6개월 요금 무료가 적용되며 이는 11월 1일부터 시작해 해당 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이다.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엘지정수기렌탈 오브제 모델의 경우 6개월 요금 할인을 받는다. 카밍 베이지가 우선 출시되었으며 11월 중으로 카키 색상 또한 런칭 예정에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많은 러브콜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 상하좌우 화이트, 실버, 샤이니 로즈 색상의 경우 요금 3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KSF 기념 할인 직수정수기는 스테디셀러 모델인 퓨리케어 냉온정수기 스윙, 업다운 모델 또한 포함이다. 해당 모델들은 1~3년차에 요금이 3천원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로나 시대 주방도구와 과일 표면 등을 살균하는데 용이한 LG듀얼정수기렌탈의 경우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과 렌탈 요금 6개월 면제를 받는다.

한동안 소강상태를 보이던 대기 중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가 다시 높은 수치로 치솟으면서 LG공기청정기렌탈 문의가 최근 또다시 급증하는 추세이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은 17, 18, 19, 30평형 모델이 요금 3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특가 이벤트로 월 요금에 3,000원을 추가하면 퓨리케어 미니공기청정기도 렌탈로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1등급 스팀 LG건조기렌탈 16kg 모델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스팀 & 살균가전 기획전 특가 모델로 요금 10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지건조기렌탈 실속형 모델들의 경우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이 있다. LG디오스 식기세척기렌탈의 경우 역시 최대 요금 6개월 할인이 적용된다. 외출 뒤 옷의 미세먼지를 털어내고 트루스팀으로 살균까지 가능한 LG스타일러렌탈 또한 6개월 할인 적용된다.

생활에 편리함과 안전함을 더하는 LG가전렌탈 주방가전 또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렌탈이 가능하다. LG DIOS 인덕션렌탈의 경우 견고한 상판의 유로케라, 미라듀어 글라스 모델은 요금 10개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엘지인덕션렌탈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가 포함된 하이브리드 모델도 범용성이 뛰어나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추세이다.

LG전자렌탈 주방가전 중 하나인 LG얼음정수기냉장고렌탈 또한 가능하다. 위생관리 기능이 강화된 얼음정수기가 냉장고와 결합되어 주방 공간을 획기적으로 절약이 가능하며, 수납이 자유로운 매직스페이스 기능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규 엘지 얼음정수기냉장고 모델은 3개월 방문 주기마다 혼자 관리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케어받을 수 있다.

생활 및 건강관리가전 8종에 대해 최대 44개월 요금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안마의자렌탈, 엘지홈브루렌탈과 정수기렌탈가격비교를 포함한 기타 렌탈관련 문의 사항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 전문 상담원과 비대면 1:1 상담을 통해 신속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