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루트헤어

두피 안티에이징 헤어케어 브랜드 ‘루트헤어’가 배우 오지호 부부와 손수현을 헤어 전문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헤어케어 브랜드 ‘루트헤어’는 올해 11월 23일 론칭을 앞두고 있다.

루트헤어는 이번 오지호 부부와 손수현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고 말했다. 강렬한 보라색 패키지와 두피 안티에이징 임상 시험, 새치 다크닝 성분 함유 등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토탈 두피 케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루트헤어에서 공개한 이번 광고 컷은 풍성하고 윤기 있는 웨이브 헤어와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오지호와 손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루트헤어는 ‘두피도 피부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앰플로, 탈모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두피 안티에이징 임상 시험을 받아 근본적인 두피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새치 다크닝 케어에 훌륭한 성분인 그레이버스가 함유되어 있고, 식물에서 기인한 블랙푸드 콤플렉스와 약산성 포뮬러를 통한 저자극 헤어 제품으로 두피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이다.

언택트 라이프 스타일의 현대흐름에 맞춰 집에서도 간단하고 전문적으로 헤어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워 ‘집에서 만나는 두피 트레이너’ 라는 키워드를 사용하였다.

루트헤어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자신감 넘치는 오지호 부부와 손수현의 이미지가 루트헤어의 콘셉트에 잘 부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으며, 다양한 연령층에 인지도를 보유한 모델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두피케어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루트헤어는 오는 11월 23일 에이지리스 클리닉 샴푸, 트리트먼트, 앰플 3종을 루트헤어 공식 온라인몰에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