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bs_img_1
웅진코웨이에서 자연의 바람을 선보인다. 실내의 미세의 먼지와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웅진케어스 공기청정기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공기청정기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각종 생활냄새를 제거하는 RBD 플라즈마 항균 촉매 시스템과 AC 탈취 필터의 3단계 강력시스템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건강에 유익한 자연 클러스터이온이 나와 유해화학물질과 양이온, 정전기 등을 중화시키고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사람이 이 클러스터 이온을 마시면, 우리 몸 속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며 혈액을 맑게 하고, 신경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 피로 회복, 식욕 증진에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음이온을 공기중의 비타민이라 부르고 있다.

또한 먼지센서와 냄새센서가 오염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하여 오염도에 따라 풍량을 자동조절함으로써 청정능력을 극대화하고 소비전력은 최소화했다.

조용한 실내 분위기는 물론 야간에는 정음 운전 기능으로 자동 전환되도록 설계하여 취침시에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선진기술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전문적인 생활문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