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독특한 캠퍼스 마케팅을 통해 대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움직여봐! Digital Camp'라고 이름 붙인 이 행사에서 LG전자는 이공계 대학생에게, 기업체험의 기회와 취업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 LG전자는 온라인(www.lge.co.kr/withlg)을 통해 8월 8일까지 전국에 있는 이공계 대학생의 참가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80명의 대학생에게 캠프 참가의 기회를 부여한다.

이 캠프는 젊은 인재상과 글로벌 리더상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학생들로 하여금 학교 밖 세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졸업 후 진로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할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게 된다.

특히 캠프를 이수한 학생에게는 LG전자 입사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26일부터는 인터넷 사이트 '싸이월드'에 '움직여봐! Digital Camp'의 광고를 게재할 예정이며, 행사 참여를 유도하는 홍보 포스터를 대학가 곳곳에 부착해 전방위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LG전자 홍보팀 김영수 부사장은 "LG전자의 첨단제품 이미지와 젊고 역동적인 대학생의 이미지가 잘 부합된다"며 행사취지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