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미지 컷.
제품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올해는 유례없는 펜데믹 영향으로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피부·두피관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미용실샴푸로 유명한 더헤어머더셀러에서 ‘헤머셀 센서티브 릴랙싱 샴푸’와 ‘헤머셀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을 품목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머셀 센서티브 릴랙싱 샴푸’는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를 진정하고 보호해주며,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어 비듬 각질 등의 노폐물을 마일드하게 클렌징 해준다.

허브추추물과 비타민, 단백질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감을 선사해 극손상모 및 건성 모에 좋은 샴푸다.

샴푸 후 사용하는 ‘헤머셀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는 마치현, 녹차, 히아루론산과 실크 단백질이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해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로 케어 해준다.

샴푸 후 젖은 머리에 헤어트리트먼트를 적당량 덜어 두피에 닿지 않도록 모발에 발라 부드럽게 문지른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내면 된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남자, 여자를 불문하고 피부나 헤어 홈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헤머셀의 비듬샴푸를 비롯해 두피케어샴푸 제품을 연말맞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HAMOCELL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하여 헤어 관리를 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머셀의 향기 좋은 샴푸를 비롯해 더 많은 헤어 제품 및 할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