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자기계발과 자기관리에 관심을 갖는 MZ세대에게 이미 대중적인 아이템이 된 ‘니플밴드’. 툭 튀어나온 제3의 눈을 커버하기 위해 옷이 얇아지는 시기 많이 찾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계절 관계 없이 찾는 추세다.

이 가운데 니플밴드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브랜드 대상 2관왕을 수상하기도 한 니플밴드 방탄꼭지가 여름만큼이나 겨울에도 판매 상승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날이 추워져 더욱 단단하게 솟아오른 고민 부위에 감쪽같이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단단한 커버력을 겸비한 프리미엄 니플밴드이기 때문이다.

니플밴드 중 독보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 성분으로 피부와 같은 촉감의 소재에 독자적인 3D 커팅 기법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특허 등록 기술을 적용해 트러블이나 짓무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장점을 지닌 남자니플밴드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비 만족도 역시 높은 편에 속한다.

여기에 신축성과 통기성, 방수성을 모두 잡아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함과 뛰어난 사용감을 보여주는 이른바 ‘신·통·방·통’ 통합 데일리 니플밴드 ‘방탄꼭지 에어니플’을 추가로 출시하는 등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 밖에도 여성용 제품도 출시했다. 촘촘하게 짜인 모노폴리 원단에 독자 기술인 A.M.S(Airy Multi-control Stretch)를 사용해 용도와 가슴 모양에 따라 볼륨업과 커버력을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여성용 니플밴드 ‘방탄꼭지 걸프리쉬’를 선보이면서 남성용 니플밴드에서 그치지 않고 여성 니플밴드까지 영역을 넓혔다.

특히 여성용 니플패치 걸프리쉬는 남성용 니플패치 못지않게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다.

방탄꼭지는 유두가리개, 유두패치 등의 필요성을 느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네이버, 지마켓, 쿠팡, 위메프, 티몬,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GS편의점, CU편의점, 아트박스, 판도라 등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다양한 홍보/광고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누적 총 조회수 3,300만뷰 ▲유명 유튜버 추천 영상 누적 2,500만뷰 ▲라디오광고 이슈 영상 500만뷰 ▲방탄꼭지 자체 컨텐츠 300만뷰 ▲누적 리뷰 약 32,000개를 갱신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방탄꼭지는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에 이어 올해 ‘2020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B급 감성이 넘치는 유쾌한 CM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네이버 실검(실시간 검색어) 및 트위터 실트(실시간 트렌드)에도 오르내리는 등 대중적인 인지도를 갖춘 프리미엄 니플밴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