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명디자인 삼성동 인쇄소 현장.
희명디자인 삼성동 인쇄소 현장.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하여 국내 내수가 악화되는 가운데, 중소기업을 비롯한 스타트업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홍보인쇄물을 비롯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희명디자인 관계자에 따르면 " 리플렛제작을 비롯한 각종 리플릿디자인과 관련된 서비스를 수십년 해오면서 불필요한 중간과정을 생략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 라고 전했다.

이어 " 홍보인쇄물을 비롯한 서류봉투제작,대봉투제작, 쇼핑백디자인제작 등 인쇄영역과 관련된 생태계를 수십년 진행해오면서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반영한 서비스로 현재까지도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 라고 밝혔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 리플렛디자인제작을 비롯하여 각종 홍보인쇄물을 수십년을 해보면서 고객들의 불편한 부분을 최소화하기위해 내부적으로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해오고 있다 " 라고 전했다. 이어 " 당사는 강남권에 위치한 지리적인 이점을 토대로 디자인사무실과 인쇄소를 각각 운영중에 있으며, 인쇄협동조합에 가입되어 있는 만큼 안심하고 업무를 맡기셔도 된다 " 라고 강조하였다.

중소기업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하여 경기가 악화되는 가운데 홍보인쇄물에 대한 비용 부담이 적지않기 때문에 이번 할인패키지를 통해 디자인과 인쇄를 동시에 맡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10년차 이상의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희명디자인은 주요 공기관을 비롯하여 기업단위별 업무 경력을 토대로 대부분 작업 진행시 수정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는 만큼 고객들의 경우 안심하고 업무를 맡길 수 있을뿐만 아니라 인쇄소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등 인쇄프로세스와 관련된 업무 대부분 전문화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희명디자인 직영인쇄소의 경우 삼성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자인사무실 또한 별개로 운영한다고 전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고객센터 유선상담을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