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미지.
제품 이미지.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에서 최근 마스크로 인한 잦은 피부트러블로 예민한 피부에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기초화장품 세트 ‘TS 케어 4-STEP’을 40% 할인하는 새해 맞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TS 케어 4-STEP’이외에도 작년 한 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양한 제품들도 포함되어 있으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혜택을 제공한다.

‘TS 케어 4-STEP’은 토너, 에멀전, 세럼, 수딩크림으로 구성된 민감성 트러블 피부 기초 화장품 세트로 청소년, 성인을 비롯해 남자, 여자 모두 사용 가능하다.

‘TS 클래리파잉토너’는 지성피부의 과잉 피지, 노폐물 케어 및 매끈한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를 함유했다.

산뜻한 사용감으로 지성 피부 특유의 번들거림 또한 잡아주는 제품이다. ‘TS 에멀젼’은 알로에베라, 바오밥나무 열매등의 보습 성분 뿐 아니라 각질 케어로 맑은 피부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우유단백질을 함유했다.

‘TS 프로폴리스 세럼’의 경우,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민감피부 진정 및 모공수축 관리로 고민되는 피부라면 주목해볼만하다.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TS 수딩크림’은 페퍼민트 추출물 함유로 쿨링감을 선사하고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수부지 여드름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부드러운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좁쌀, 화농성 여드름 피부는 유분이 많아 스킨케어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은데, 보습을 충분히 하지 않으면 오히려 피지가 불규칙하게 분비되어 오히려 여드름 흉터 및 뾰루지가 생기는 원인이 될 수 있다”며 “기초화장품을 꼼꼼히 발라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히 맞추어 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