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남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쏘드에서 2021년 새해를 맞아 베스트 셀러 제품만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최대 45% 할인해주는 ‘2021 Welcome Set’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그 중 유분은 잠재우고 수분을 충전하는 4단계 스킨케어 제품 ‘보쏘드 4-STEP’은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중이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쓰는 ‘보쏘드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은 과다 피지와 모공관리를 하나로 케어 해주는 남성용 매티파잉 토너로, 티트리잎추출물과 파파야열매추출물 성분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세범 사용 후에는 ‘보쏘드 브라이트닝 세럼’을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발라 흡수시켜준다. 자연 유래 식물과 콜라겐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산뜻한 생기와 윤기를 더해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보쏘드 워터풀로션’은 허브 복합 추출물을 함유하여 예민한 피부에 수분 공급 및 피지분비를 조절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보쏘드 에너지 파워 크림’은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선사하여 남성 피부에 활력에너지를 더해주는 수분크림이다.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을 최소화하여 30대 뿐 아니라 본격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한 40대~50대 남자 화장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관계자는 “지성 피부를 가진 남성들일수록, 끈적임이 부담스러워서 스킨, 로션, 크림 등 기초화장품을 바르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사용한다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보쏘드 공식 쇼핑몰에서는 2021년 새해를 맞아, ‘4-STEP’ 이외에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와 함께 구매금액에 따라 정품 제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