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민감성 피부 화장품 브랜드 TS가 신축년 새출발을 응원하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Free Gift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제품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 가능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정품 4개 증정이 가능하다.

티에스의 스테디셀러인 ‘각질 & 클렌징 3-SET’ 제품은 현재 최대 3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민감성 피부 화장품 브랜드 TS에서는 마스크 트러블로 악화된 각질과 여드름 피부관리의 첫 단계로 청결한 세안법을 꼽는다.

폼클렌징 세트 ‘TS 각질 & 클렌징 3-SET’는 피부 각질 및 노폐물을 청결하게 케어해주는 클렌징젤과 아크네 클렌징폼, 훼이스 타올 3세트로 구성됐으며, 식물성 보습성분 함유로 예민한 피부의 청소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 남자, 여자 모두 공용으로 사용 가능한 순한 제품이다.

먼저 ‘TS 클렌징 젤’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함유한 아쿠아 베이스의 풍부한 수분감과 수분 젤의 쿠션이 민감한 피부의 메이크업도 자극 없이 산뜻하게 클렌징하고 피부 본연의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데일리 클렌징 제품이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살리실산 함유로 얼굴 피부 각질 및 피지를 마일드하게 케어해주는 기능성 클렌징 폼이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클렌징하여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클렌저와 함께 세안이 어려운 모공 속 피지를 효과적으로 클렌징하고 싶다면 ‘TS 훼이스 타올’을 활용하면 된다.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제작된 타올은 부드럽고 확실한 딥 클렌징으로 세안 후 피부 진정과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피부전문가는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 시 호흡을 통해 배출되는 습기로 마스크 내부의 온도와 습도가 상승하면서 노폐물, 땀, 화장품과 이물질 등이 섞여 좁쌀, 화농성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위험이 있다. 마스크 접촉면의 피부 자극 역시 여드름을 악화시키고, 접촉성 피부염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주기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지속적인 마스크 착용과 추운 날씨,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쉽고 건조로 인한 트러블이 올라오기 쉬운 겨울철에 티에스 제품으로 촉촉하고 꼼꼼한 세안을 통해 2021년 한 해도 많은 이들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