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이미지.
포스터 이미지.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라이브 커머스 유통·방송 제작사 ‘매콤한라이브’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명절준비를 위한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콤한라이브’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른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전문기업으로 다수의 인플루언서 및 쇼호스트들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에 처음 진출하는 판매자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 명절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간편한 홈파티나 집콕을 위한 명절 음식 준비, 온라인을 이용한 얼리버드 선물 구매 등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다채로운 브랜드를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강화했으며 설 직전까지 총 100여 차례에 걸친 다양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라이브방송은 매일 ‘네이버 n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명절음식을 비롯해 수산, 축산, 과일 등의 신선식품, 설 선물로 추천하는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라이브방송 특가 및 고객 참여 이벤트 등의 풍성한 혜택도 마련된다.

매콤한라이브가 준비한 라이브방송은 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지난 19일 진행된 라이브방송에서는 항공직송 프리미엄 애플망고를 선보여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매콤한라이브 관계자는 “코로나19 속 비대면으로 명절 먹거리와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생생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통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올해는 비대면 시대를 주도할 라이브방송에 더욱 힘을 싣는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