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지속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장벽이 무너져 고생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자연스레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겨울철 강추위와 건조함으로 피부의 컨디션이 악화될 수 있는 요즘에 피부장벽은 더욱 무너질 수 있어 피부에 충분한 휴식과 보습관리가 중요하다.

이처럼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 이때 ㈜엠케이유니버셜의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인 트로이아르케는 오는 2월 ‘민낯이 예뻐지는 홈스테틱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명 ‘악센카솔’이라 불리는 악센 리커버리 대용량 80ml를 1+1으로 진행한다고 밝혀 홈케어에 관심있는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민낯이 예뻐지는 홈스테틱 캠페인’은 홈 에스테틱으로 민낯의 피부가 예뻐질 수 있도록 1년에 4번, 피부가 매우 예민한 환절기인 2월, 5월, 8월, 11월에 맞는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트로이아르케 대표 캠페인이다.

트로이아르케 관계자는 “악센 리커버리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3주간의 피부 장벽강화 개선 테스트를 완료한 상품으로 피부를 단순히 보호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강화시킬 수 있는 크림을 만들고자 개발된 상품이다.”면서 “악센 리커버리와 함께 건강한 홈 에스테틱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민낯이 예뻐지는 홈스테틱 캠페인’은 2월 한 달간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트로이아르케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에 트로이아르케를 취급하는 아르케지엥 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