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컷.
모델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글로벌 뷰티&헬스 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의 화장품 브랜드 히든랩이 보이 밴드 W24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됐다.

라이브 방송은 1월 27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친 현대인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누적판매 61만개 ‘히든랩 스킨 세이버 라인’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단독 프로모션으로 진행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라인은 컨센트레이트와, 유스 에센스, 크림, 토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72%까지 할인율을 선보였다.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부터, 스킨 세이버 크림, 유스 에센스, 데이&나이트 크림 세트와 선물하기 좋은 어반 폴루션 세트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위한 다양한 구성을 선보였다.

재구매율이 높은 히든랩 스킨 세이버 크림은 기존 제품 50ml에서 120ml로 용량이 업그레이드된 대용량 버전을 선보이며 이번 라이브를 통해 단독 런칭했다.

또한 제품을 사지 않아도 당첨될 수 있는 <럭키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에스디생명공학 본사 직원이 직접 피부 고민을 상담해주고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히든랩 스킨 세이버 크림은 착한 성분과 좋은 제품력으로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어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었다.”라며, “50ml에서 120ml로 용량 업그레이드를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이 재 구매를 통하지 않고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단독 론칭을 통해 특가에 선보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히든랩의 특허받은 독자성분인 ‘필라세라™’는 피부보습인자 단백질 ‘필라그린’과 피부 각질층 사이를 튼튼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가 만나 미세먼지 등의 외부환경으로부터 받는 피부 자극으로 피로해진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