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이미지 컷.
매장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파주운정가구단지 가죽소파 전문 ‘루헨퍼니처’가 미국 직수입 템퍼, 씰리매트리스와 유럽 호텔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제품과 더불어 패브릭 소파, 포세린식탁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리뉴얼 기념 전시상품 30~50% 할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특히 6인용 세라믹식탁, 포세린식탁, 미국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통가죽소파, 카우치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특가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기능 패브릭 원단의 출시와 리뉴얼로 단테 4인 원목+패브릭소파 205만원 , 캔디 3+3인 모듈소파 195만원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리뉴얼 기념 전시소파 30~50% 할인으로 다양한 소파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루헨퍼니처의 이번에 출시한 고기능 패브릭원단은 발수 및 방수 기능을 강화해 소파 오염도를 최소화하고 마모 강도 및 일광견뢰도를 높인 고기능성 원단이다.

또 우수 국내산 샤무드, 5mm 내추럴 통가죽, 독일 플라츠사바흐 원단이 적용가능하고, Frabo 이태리 본드와 사면대패목, E0합판, 그리고 2~2.2mm 이태리통가죽 및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도 탑재해 고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내장재들은 제품 바닥 면에 위치한 자크형 아이홀(eye hole)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가 있으니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