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포스터.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나날이 안정적인 업무 환경과 미래를 꿈꾸는 이들이 늘어감에 따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감염병 여파가 지속되고 있는 현 시국 속에 의료기술직 합격을 목표로 고군분투하는 준비생들이 상당수다.

현 흐름 속에서 ‘대방고시학원’은 2021년 의료기술직 합격반 강의를 새롭게 출범하며 시험 준비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그간 여러 직렬의 강의를 제공해 온 이 곳은 탄탄한 교수진을 기반으로 의료기술직 준비를 돕는 강의 커리큘럼을 제안한다.

기초이론부터 시작해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문제풀이 단계를 위한 초석을 다진 후, 단원별 기출 문제풀이와 실전 동형 문제풀이를 병행함으로써 탄탄한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이후 파이널 특강까지 체계적인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대방고시학원은 핵심 이론과 문제풀이, 수강기간 내 무제한 반복 수강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2021년 시험 대비 최신 개정 법률을 온전히 적용함으로써 보다 탄탄히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는 최신 법안과 출제 경향이 완벽히 반영된 의료기술직 전문 교재로 이뤄진다.

특히 각 교재를 구성한 저자들이 직접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정확한 이론 전달을 실현한다. 수업은 공중보건 안진아 교수, 생물 박노광 교수와 박태양 교수, 의료관계법규 김헌경 교수가 직접 진행한다.

커리큘럼은 크게 의료기술직 3과목과 2과목 패키지로 구분된다. 각각의 패키지는 합격 후 100% 환급이 이뤄지는 ‘0원 프리패스’, 2년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올(ALL) 프리패스’, 그리고 1년간 무제한 수강 가능한 ‘365 프리패스’로 구성돼 있다.

학원 관계자는 “총 7회분 모의고사가 무상 제공되고, 필기 합격 이후 면접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그 외 여러 가지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 또한 의료기술직 초시생 가이드와 역대 채용 현황, 역대 기출해설특강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해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방고시학원이 제공하는 2021 의료기술직 합격반 강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