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하고 있는 마이스터에서 1월 마지막 주를 맞아 아쿠아클린소파 및 이태리가죽소파 특가 등 전품목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주말 오전 이벤트는 이어서 진행중이며 12시 이전 방문 및 계약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 매장은 3층 구조로 입주하며 필요한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지하 1층에서는 아동 가구 꿈꾸는 요셉과 인아트, 디보디 등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다.

1층에는 마이스터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이태리 가죽소파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앉아 보면서 선택할 수 있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 마이스터는 포름알데히드와 벤젠이 없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안전한 소파를 만들고 있다.

2층은 수입매트리스 전문관으로 운영한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있으며 실내화를 갈아 신고 직접 체험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이라 많은 신혼부부가 방문하고 있다.

1월 마지막주 이벤트로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은 50%할인가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호텔침대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지가 넓다. 소재는 패브릭과 가죽이 있어 선택하여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고양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마이스터에선 세라믹식탁과 포세린, 원목, 리놀륨, 대리석 식탁 또한 다른 곳보다 퀄리티 좋은 식탁 세트를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신혼 가구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