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가 신축년 대명절을 맞아 ‘2021 설맞이 1+1 받으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피부고민별 클렌징 제품을 1+1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그 중 민감성 피부 스킨로션 세트인 ‘TS 케어 3-STEP’을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구매 금액별 정품 증정 행사로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티에스는 민감한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TS 케어 3-STEP’ 제품을 선보이며 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로 인한 트러블과 유수분밸런스를 관리해주는 기초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토너와 에멀전, 수딩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사계절 내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로션 제품으로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첫 단계 제품인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 성분을 함유한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지성 피부의 과잉 노폐물과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고, 지성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줘 산뜻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손실을 차단하는데 효과가 있다.

‘TS 에멀전’은 알로에베라, 히아루론산, 캘프, 바오밥나무 열매 등의 촉촉한 보습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우유 단백질과 피부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메이크업 시 한층 더 환한 피부 연출을 기대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TS 수딩 크림’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페퍼민트 추출물 성분이 붉게 달아오른 민감해진 피부에 쿨링감을 주고, 히아루론산 성분 함유로 수분을 가득 품은 듯한 촉촉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대체로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지, 복합성 피부에도 번들거림 없이 얇은 보습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 케어에 용이하다.

피부전문가는 “민감한 피부 관리를 위해 과다하게 제품을 바르는 경우도 많은데, 지나친 영양 공급은 트러블 피부에 맞지 않는 결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과 착한 성분으로 연약한 피부의 청소년부터 성인 남자, 여자까지 여드름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스킨로션 제품”이라며 “겨울을 비롯해 사계절 내내 악건성피부, 지성피부 등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면서 손쉽게 홈케어할 수 있는 기초화장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