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미지 컷.
제품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력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져 설 선물세트로 관련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다양한 음료와 간식을 만나볼 수 있는 ‘마켓249’에서 설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잇츠마이퍼스트 ABC주스’, ‘잇츠마이퍼스트 타트체리주스’ 등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기록한 ‘마켓 249’의 베스트셀러다. 콤부차는 국내외 셀럽들의 일상에서 포착되는 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음료다.

해당 음료는 홍차와 녹차를 우려낸 찻물에 스코비(홍차버섯) 효모균을 넣어 오랜 시간 자연 발효시켜 제조된다. 오리지널, 진저레몬, 석류, 애플베리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잇츠마이퍼스트 ABC주스’는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사과, 비트, 당근을 담은 과채주스이다. 섭취하기 편리한 스트로우 타입으로 두 가지 컬러의 파우치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론칭 3개월만에 약 40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처음 ABC주스를 접해본 사람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비율로 만들어졌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잇츠마이퍼스트 타트체리주스’는 천연 멜라토닌을 함유해 주목받고 있는 타트체리로 만든 주스다.

해당 제품은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과육이 풍부한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사용했다.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타민C의 하루권장량 50%, 프로바이오틱스(12종 유산균) 등을 함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뻔한 명절 선물 대신 특별한 설 선물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설날 선물세트를 ‘마켓249’에서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 선물세트 이벤트 제품에 한해 뚜껑을 쉽게 열 수 있는 만능 보틀 오프너도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켓 249’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