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갤러리아 백화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갤러리아몰’에 르누베르 전제품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갤러리아몰 입점을 통해 갤러리아몰을 비롯, 르누베르 전 제품을 모든 백화점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며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는 평가다.

르누베르는 다양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이는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로 온라인스토어를 비롯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르누베르 베스트 셀러로 꼽히는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은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분크림 본연의 기능과 더불어 4주간 진행된 모공수축개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모공 볼륨, 면적의 감소 효과를 인증받아 모공 줄이는 법에도 효과적인 겟잇뷰티 수분크림이다.

또한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홈케어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르누베르 갈색통 리프팅팩’은 리프팅팩과 리프팅앰플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즉각적 눈가주름개선, 팔자주름개선, 모공수축개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인증받아 팔자주름없애는방법, 팔자주름없애기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갤러리아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도 르누베르 전제품이 입점하며 주요 온라인 백화점 쇼핑몰에서 모두 르누베르를 만나보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로서 발전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다양한 신제품 런칭, 활발할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경영진 전원의 코로나긴급재난지원금 기부, 1억 2000만원 상당의 제품 기부 등 선한 영향을 전파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