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미지 컷.
제품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민감성화장품 브랜드 이지에프바머에서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EGF 바머 아이세럼’ 구매 시 동일 제품 정품 하나를 증정하는 ‘설맞이 깜짝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시 생일 쿠폰과 2종 쿠폰, 더불어 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원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EGF 바머 아이세럼’은 외부환경의 건조함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눈가 피부에 보호막을 효과적으로 형성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순한 아이크림이다.

7가지 차 추출 복합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진정 및 수렴 작용에 도움을 주며 20대부터 50대까지 남자, 여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과도한 영양이 아닌 꼭 필요한 보습력을 제공해주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피부 전문가는 “얼굴에서 제일 연약한 부위를 하나 꼽자면 피부가 얇아 주름지기 쉬운 눈가 눈밑 피부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메이크업시 눈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 메이크업 후 눈 화장을 꼼꼼하게 지우지 않는 경우 피부자극이 가속화될 수 있어 아이리무버를 통한 클렌징 단계도 신경써야 한다. 아이 케어 제품들을 구매하는 경우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는 제품 사용시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성분과 제형을 꼼꼼히 따지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현재 이제이프바머에서는 ‘1+1 깜짝 이벤트’와 함께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따른 스팟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EGF BOMBE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