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컷.
제품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올인온의 팜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드미(대표 곽종복)가 식물성 콜라겐 금화규를 담은 비건 립밤을 최근 론칭했다.

메이드미(meideme)가 첫 선을 보이는 ‘코어 에센셜 립밤 with 골드 히비스커스’는 국내 청정지역 변산반도에 위치한 메이드미 농장에서 직접 키운 식용가능한 콜라겐 식물 금화규와 각종 천연 성분들을 배합한 보습 립밤이다.

쉘 부분에는 보호막과 윤기를 부여하는 고보습 립오일, 코어 부분에는 영양감을 주는 고농축 립버터로 약한 입술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여 오랜시간 탱탱하고 부드러운 입술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3가지 천연 오일을 함유한 쉘이 입술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묻어남과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로 가꿔준다.

국가공인 시험 검사기관인 오에이티씨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무농약, 중금속 불검츨 검증을 받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자극을 주는 화학성분과 동물성 원료 및 동물실험을 배제한 비건립밤으로 출시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메이드미 관계자는 “골드히비스커스 립밤은 꼭 필요한 성분만을담은 바른 립밤으로 제품 정식 출시 전 와디즈 펀딩을 통해 448% 초과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입술이 매우 건조한 분들은나이트 립케어로 자기 전에 립밤을 두껍게 발라 수면립팩으로 활용하면 다음날 아침 트고 갈라졌던 입술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달라져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어 에센셜 골드 히비스커스 립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드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