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bs_img_1

KTF 커플 고객에게는 특별한 뭔가가 있다?! 바로 KTF(www.ktf.com)는 뉴-커플 요금상품에 신규 가입한 커플 고객 대상 프로모션인 ‘Na만의 뉴-커플 굿타임 파티’를 오는 10월말까지 시행한다.

‘Na만의 뉴-커플 굿타임 파티’는 응모기간 중 뉴-커플 요금상품에 가입한 커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행운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뉴-커플 명품 파티’와 ‘뉴-커플 판타스틱 파티’, ‘뉴-커플 무비 파티’로 구성된다. Na는 KTF의 19~24세대 고객 브랜드이다.

뉴-커플 명품 파티는 10월 30일까지 뉴-커플 요금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플 경품을 제공한다. 뉴-커플 판타스틱 파티는 10월 30일까지 뉴-커플 요금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응모 및 추첨을 통해 300커플을 판타스틱 파티에 초대한다. 뉴-커플 무비 파티는 10월 26일까지 뉴-커플 요금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응모 및 추첨을 통해 500커플(1,000명)을 11월 중 진행되는 Na만의 굿타임 무비 파티에 초대한다. 뉴-커플 판타스틱 파티와 뉴-커플 무비 파티의 응모는 Na 홈페이지(www.nacross.com)에서 이루어진다.

한편, KTF는 가을 동아리 행사를 진행하는 ‘Na만의 동아리 굿타임 파티’도 시행한다. 오는 10월 30일까지 Na 고객 5인 이상이 소속된 동아리를 대상으로 가을 동아리 행사에 대한 계획이나 사연을 공모한다.
<백진영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