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올해도 여전히 ‘언택트’ 소비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온라인이나 앱을 이용해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전제품은 물론 식재료 등 그 양상은 가지각색이다.

그렇지만 침대 및 가구 분야의 경우, 언택트 소비 형태가 아닌 방문형 구매의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직접 만져보고 체험한 뒤 현명하게 구매하려는 심리가 작용한 덕분이다.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하남가구단지 인근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자체적인 전시품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통가죽소파와 4인 페브릭소파 등은 물론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를 제공 중인 이 곳은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경제 부담 해소에 일조한다.

용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해당 브랜드는 이번 자체 세일 기간 동안 리클라이너소파와 카우치소파 등 소파들을 비롯해 수입매트리스 제품까지 모두 할인한다.

소비자들은 쇼룸에 방문해 원하는 침구와 소파 제품을 체험해 본 뒤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의 경우 썰타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등이 있다. 이러한 제품은 신혼 혼수 매트리스 사이즈를 포함한 여러 규격이 모두 존재한다.

6인 세라믹 식탁과 원목식탁도 인하 금액에 제공된다. 소파는 샤무드소파, 그리고 기능성 아쿠아클린과 이지클린소파도 할인 명단에 포함된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고 있지만, 가구나 침구를 직접 체험해 본 후 구매하려는 소비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각 제품들은 덕소가구단지 인근 쇼룸에서 전부 체험해 본 후 구매 가능하다.

또한 “모든 제품들은 직수입 과정으로 안전하게 제공된다. 이 덕에 하남 감일지구 인근 및 하남 위례포레자이 일대와 하남 힐스테이트북위례 수요자들에게 관심이 높게 나타난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품 최대 할인을 실시하는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과 관련된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쇼룸 방문을 통한 1:1 맞춤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