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미지 컷.
제품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커버론에서 ‘서프라이즈 시간 한정 스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커버론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캡슐 글로우 CC크림’과 ‘톤업 BB크림’을 세트 구매 시 30%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도와주고 잡티 및 트러블은 커버해주는 ‘COVERON 캡슐 글로우 CC크림’은 라벤더 추출수가 35% 이상 함유되어 있어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촉촉한 발림성과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매직 컬러 캡슐을 함유한 부드러운 텍스쳐가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얇고 가볍게 발려 바쁜 아침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번거로워하는 남자, 여자에게 주목받는 제품이다.

‘커버론 톤업 비비크림’은 스킨 블레미쉬 커버 파우더 성분이 피부색에 맞춘 자연스러운 커버와 더불어 쫀쫀한 밀착력으로 광채베이스를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이다.

콜레스테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한 상태로 유지해줘, 건성 피부뿐만 아니라 트러블 걱정 없이 민감성 및 지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일상화된 마스크로 인해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모공프라이머를 따로 쓰지 않아도 커버력이 우수한 ‘커버론 씨씨&비비크림’은 라이트 베이지와 딥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보정 연출이 가능하다”며 “마스크 착용 시 얼굴에 가볍게 펴 발라 주면 피부 톤은 화사해지고 피부 결은 정돈되어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