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미지 컷.
제품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모발 및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더머셀러가 서프라이즈 반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해당 제품별 깜짝 할인이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개의 정품이 무료로 쏟아지는 프리기프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중 ‘HAMOCELL 센서티브 릴랙싱 샴푸’와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는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 진정 및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헤어클리닉 제품으로 남자 여자 공용 제품이다.

‘헤메설 센서티브 릴랙싱 샴푸’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민감한 두피에 쌓여 있는 각종 피지, 비듬 등 노폐물을 마일드하게 클렌징 하도록 돕는다.

머리를 감을 때 두피를 많이 문지르면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손가락 끝을 이용해 마사지하듯 샴푸질을 해준 후 미지근한 온도의 물로 충분히 헹구어 마무리해 주면 된다.

샴푸 후 사용하는 ‘헤머셀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는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하는 마치현, 녹차, 히아루로산과 실크 단백질을 함유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헤어 전문가는 “건강한 모발을 가지려면 두피 건강부터 관리하는 것이 첫번째인데 자신의 두피 상황을 점검하고 지성 두피라면 티트리와 같은 피지 조절을 돕는 성분이 포함된 샴푸를 선택하면 좋으며, 금세 두피가 가렵고 건조함을 느껴 비듬 각질이 잘 일어나는 건성 두피는 비듬샴푸와 함께 헤어트리트먼트나 에센스를 통해 꾸준히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을 권장한다. 마지막으로 가벼운 자극에도 두피가 울긋불긋 해지는 민감성 두피는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자극이 적은 샴푸 사용이 적합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