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민감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티에스에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각종 피부 고민 대비를 위한 ‘럭키 위크엔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도 예민한 피부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해 피부타입별 베스트 제품 한정 특가 1+1 이벤트를 비롯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세심하고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민감성 바디 피부용 ‘TS 여드름&클렌징 3-SET’의 경우 3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TS 여드름&클렌징 3-SET(바디용)’은 바디 클렌저, 샤워 타올, 바디 미스트로 구성된 바디클렌져 세트로, 자연 유래 세정 성분 및 약산성 pH제형으로 샤워와 동시에 각질까지 클렌징해 순한 바디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TS 아크네 바디 클렌저’는 피부 노폐물 및 과잉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부담 없는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성분 좋은 바디워시다.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제작된 ‘TS 샤워 타올’과 사용하면 피부 결 사이사이의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더욱 자극 없는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TS 클래리파잉 바디 미스트’는 티트리추출물과 허브 복합추출물 성분들로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수분 보호막 형성은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을 경험할 수 있다.

EWG 그린 등급의 보습 추출물을 함유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수분미스트다.

관계자는 “급격히 변화하는 날씨에 피부가 예민해지기 요즘엔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피부도 관리하지 않으면 등드름, 가드름과 같은 바디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며 “촉촉한 바디워시와 보습로션 등으로 평소 튼튼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