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민감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지에프바머에서 진행하고 있는 ‘Welcome Spring‘이벤트가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세트상품은 45%, 단품 구매 시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이번 이벤트에는 기초화장품 전 제품이 포함된다.

그 중 민감성 수분크림 ‘EGF 바머 크림’은 7가지 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르간트리커넬오일과 아프리칸 월넛오일이 들어가 있어, 지성 및 수부지피부에게 주목받는 보습크림이다

피부 전문가는 “다양한 피부타입 중에서도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 일명 수부지 피부는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청소년, 성인을 불문하고 수분이 부족해지면 피부가 유분을 분비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상태로 예민한 상태가 지속된다. 건조한 피부 속을 채우려고 해도 피부 겉의 번들거리는 유분에 막혀 잘 들어가지 않아 속건조가 심해져 피부트러블이 일어나거나 울긋불긋 민감해지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일수록 기초화장품 선택이 매우 중요한데, 유분감이 많은 제품보다는 산뜻한 제형의 오일프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현재, 이지에프 바머에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Welcome Spring’이벤트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시 생일 쿠폰과 2종 쿠폰, 더불어 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원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