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종합홍보대행사 에이피알플러스㈜가 2021년도 상반기 온 오프라인 홍보 부분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플러스㈜의 신입부문은 언론홍보 및 바이럴마케팅 분야의 업무이며, 경력부문은 고객사 발굴 및 관리, 언론홍보, 지면기획기사, 온라인 광고, 신문광고, 영상제작 및 배포, 홈페이지 제작 등 전반적인 온, 오프라인 홍보 프로젝트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에이피알플러스㈜의 신입부문은 4년제 대졸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로 지원이 가능하며, 경력부문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로 대리급은 해당분야 3년이상의 경력을, 팀장급은 6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홍보마케팅 영업 및 고객사 관리, 블로그 관리, 영상제작 등 분야 유관 업무 경험자는 채용시 우대된다.

전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며, 일정은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에이피알플러스㈜ 관계자는 “당사는 현재 언론홍보를 비롯하여 온,오프라인 마케팅 분야의 급속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문적인 기획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함께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피알플러스㈜는 지난 2001년 3월 설립된 홍보마케팅 전문회사로, 지난 20년간 국내,외 주요기업을 비롯해 부동산, 금융, 대학교, 병원 등 분야에서 5,500여 고객사 이상의 성공적인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언론홍보대행사 에이피알플러스㈜는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수시로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