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미용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지난 19일 세인트폴국제학교 고등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K-뷰티 멘토링 강의와 헤어/메이크업 진로체험 활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미용 진로를 꿈꾸는 세인트폴국제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IBR뷰티아카데미의 멘토링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IBR뷰티아카데미 강사진의 간단한 데모 강의를 토대로 학생들이 직접 본인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시연해보는 진로 체험이 진행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과 강사진들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마스크를 벗지 않는 선에서 아이메이크업을 중점으로 메이크업 시술을 선보였다.

기초적인 눈썹을 다듬고 정리하는 방법부터 본인에게 어울리는 색감과 스타일에 맞춘 챠밍 메이크업 실습이 진행되었으며 헤어 스타일링은 기본적인 남성 스타일링과 아이롱, 반달 고데기 사용법에 대한 체험으로 진행되었다.

IBR뷰티아카데미 김주리 대표는 “세인트폴국제학교에서 진행된 K-뷰티 강의와 진로체험에 참여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의 K-뷰티 노하우가 세인트폴국제학교 학생들에게 잘 전달되었기를 바라며 미용관련 진로를 고민하고 있던 학생들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좋은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인트폴국제학교 헤어·메이크업 진로체험에 참여한 IBR뷰티아카데미는 18년 전통의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안양범계캠퍼스, 광명구로캠퍼스를 비롯해 성남분당캠퍼스, 김포일산캠퍼스, 수원평택캠퍼스 등을 운영하고 있는 미용학원이다.

대형 기획사, 모델 프로모션과의 협약을 통해 패션쇼, 뮤지컬, 영화, 광고촬영 등 퀄리티 높은 헤어&메이크업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복지관, 쉼터, 요양병원 봉사활동 지원 등 원내 수업은 물론 다양한 현장 실습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이 안정적으로 스펙과 포트폴리오를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미용 전반에 대한 심도 깊은 교육 커리큘럼으로 실제 현장 실무 및 대학 입시와 취업에 특화된 특수분장, 현장반, 실기심화반, 면접대비반 등 1:1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 운영을 통해 꾸준히 실력 있는 수강생을 배출하며 경기지역을 대표하는 명문 미용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세한 수강 및 입시 상담, 대회 출전 등 보다 자세한 문의는 IBR뷰티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