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미지 컷.
제품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프리미엄 아기 세제 브랜드 베르블랑이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브랜드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베르블랑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되며 최대 46%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성 아기세제 1L 2개 또는 아기 섬유유연제 1L 2개 묶음 구성 구매시 아기 세탁비누 1개를 랜덤 증정하고 3개, 4개 묶음 구성 구매시 섬유탈취제 1개를 증정한다. 또 ‘스토어찜’과 ‘소식알림’ 설정 시 2,000원 추가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아울러 베르블랑은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브랜드데이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는 단 1시간 동안 기획상품 한정 ‘베르블랑 기프트 쇼핑백’ 증정을 비롯해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과 아기세제 6개월분 증정 등 다양한 증정행사와 실시간 구매인증, 전화이벤트, 하트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에서 ‘베르블랑’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을 통해 ‘베르블랑 브랜드데이’로 접속하면 확인 가능하다.

베르블랑 관계자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많은 육아맘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프리미엄 아기세제 브랜드로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실속있는 구성과 혜택으로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