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미지 컷.
제품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모발, 두피 별 맞춤형 관리법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에서 ‘머릿결 손상 심폐 소생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손상된 머릿결과 두피 관리에 좋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트 상품은 최대 40%, 단품은 8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HAMOCELL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는 100% 고농축 순수 아르간 오일과 함께 함유된 6가지 단백질 유사성분이 극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선사하여 보습막 형성을 돕는다. 끈적임 없는 워터 제형의 가벼운 사용감과 은은한 향으로 여자는 물론 남자도 거부감 없이 사용 가능하다.

헤머셀 관계자는 “한번 손상된 모발은 쉽게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발이 손상되어 끝이 갈라진 경우에는 회복하기 힘들고, 위쪽으로 타고 올라가기 때문에 잘라내는 것이 좋다. 또한 머리를 감고 말리는 과정에서 수분과 영양을 충전해주고 모발 표면의 큐티클을 정돈해주는 것을 권장한다. 손상 모발 전용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를 병행새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머리를 감을 때에는 머리에 샴푸를 묻혀 거품을 내기 보다 손에서 거품을 미리 만들어 머리에 묻히는 것이 모발 케어에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