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건설은 2004년 11월중순 경기도 김포시 고촌면 신곡리 택지개발지구내 (약 39, 643 여 평)에 신곡 동부센트레빌을 분양한다. 신곡 동부센트레빌은 33평형 200세대, 34평형 94세대 6개동 총 294세대로 구성된 자연친화형 단지이다.

신곡지구는 서울과 인접한 지리적 이점과 주변의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는 강점으로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신곡지구는 48번국도의 확장공사로 차량의 흐름이 훨씬 원활해졌 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공항고속국도 등의 도로를 이용하여 서울 및 인천, 일산방향 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한편 ‘신곡 동부센트레빌’은 인접지역내 금란초교, 고촌중, 김포고 등 서울 못지않는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고, 김포스카이시티, 풍무·사우지구 및 일산지역내 쇼핑위락시설의 이용도 가능하여 장기적 프리미엄 형성이 예상된다.

‘신곡 동부센트레빌’은 이러한 입지적 장점 못지않게 단지 내·외부도 알차게 꾸며져 있다. 타워·판상형의 조합형 배치를 통해 단지전체의 개방감을 확보하고, 남향배치를 극대화 하였으며 주차장을 전면 지하로 배치, 녹지공간이 풍부한 공원아파트를 실현했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5호선 발산역인근(3번출구)에 위치하며, 11월 19일 개관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